"감성에 실속 태우고 기차여행 출발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걸고 코레일에서 열차표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가파르게 오른 물가 탓에 선뜻 나서기가 두려운 요즘, 너무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행하기 좋은 6월에 한번쯤은 모든 일 내려놓고 가족, 연인과 함께 기차여행 어떠세요? 6월 열차표 반값 프로모션 상세히 파헤쳐 봅니다.
6월 열차표 특별할인 프로모션 소개
6월에는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감성과 실속을 모두 챙긴 기차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관광 활성화와 내수경기 진작을 위해서 정부 정책에 발맞춰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주관하는 ‘2023 여행가는 달(6.1~6.30)’ 기간 동안 기차 여행상품을 파격 할인합니다.
할인내용
- 먼저 KTX와 연계한 여행상품은 주중에는 최대 50%할인, 주말과 공휴일에는 최대 30%까지 할인합니다.
여행상품으로는 임실 봄소풍 패키지, 부산 명소탐방, 남도 별미여행, 동해안 투어 등 모두 180여 개 상품이 있으며 가격은 출발지역과 상품 구성에 따라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관광벨트열차와 바다열차도 최대 50% 까지 운임을 할인합니다.
관광벨트열차는 동해산타열차(강릉~분천), 백두대간 협곡열차(영주~분천~철암), 서해금빛열차(용산~온양온천~익산), 남도해양열차(서울~여수엑스포, 부산~광주송정), 정선아리랑열차(청량리~민둥산~아우라지) 로 5종이 있습니다.
바다열차(강릉~동해~삼척해변)는 6월 30일까지의 운임을 할인받을 수 있고, 구매는 전용 예매페이지(www.seatrain.co.kr)에서 가능합니다.
-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는 권종에 상관없이 1만 원 할인합니다.
‘Youth권(만 29세 이하)’ 연속 7일권 7만 원, 선택 3일권은 6만 원, 연령 제한이 없는 ‘Adult권’은 연속 7일권이 10만 원, 선택 3일권은 9만 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레일톡 통합예약서비스 연계 할인혜택도 다양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승차권을 예약할 때 카셰어링, 숙박, 입장권을 함께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혜택과 경품을 제공하고 그린카와 쏘카의 카셰어링은 30~55% 할인, 롯데렌터카는 50~60%할인하고, ‘야놀자 숙박’을 통해서 호텔, 펜션 등을 예약하면 기본 할인율에 5%의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강릉, 순천, 경주 등 전국 21개 역에서 ‘로이쿠 관광택시’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서 커피교환권을 증정합니다.
이용기간
열차 이용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입니다.
상품 구입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전국 여행센터, 코레일톡에서 오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할인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되니 참고해주세요.
자세한 내용 확인하실 수 있도록 코레일 홈페이지와 ‘2023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https://korean.visitkorea.or.kr/travelmonth/)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6월에 기차여행을 계획하고 계셨던 분이라면 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코레일 반값 승차권으로 더 자주, 더 멀리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인근 도시로의 당일 여행이나 항상 방문하고 싶었던 장소로의 주말 여행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죠? 저도 홈페이지에서 여러 여행상품을 둘러보며 사전 여정을 조사하고 계획해보아야 겠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아래를 클릭하셔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댓글